[2013/03/09] 팀 첫 야외 훈련

원래 이번 주 금요일 술약속이 있어서 못갈 것 같다..고 얘기했다가 약속이 취소되는 바람에 훈련 참석 댓글을 달았으나..

그래도 뭔가 아쉬운 마음에 금요일 밤 맥주를 살짝 마셔주고 일찍(이라고 하기도 그렇고, 아니라고 하기도 그렇지만~) 취침.

6시에 알람 소리를 듣고 일어났으나 좀 더 자고 싶어서 30분 더 자기로 한다. 30분 후 일어나자 마자 어제 장보러 가서 오늘 아침에 먹으려고 사다 둔 떡 흡입.

라이딩 전에 뭐라도 먹어두지 않으면 쫓아갈 수 없기 때문에 꼭 먹어줘야 한다.

그렇게 아침을 해결하고, 씻고, 옷 입고(오늘 날씨가 따뜻하다길래 3/4 bib + long sleeve jersey + gilet 조합으로~) 오늘 모임 장소인 잠실대교 남단을 향해 출발.


양재천을 달리다 오른쪽을 보니 아침햇살과 갈대가 참 예뻐보인다.

잠시 새워 두어 컷 담아본다. :)


아.. 보기보다 예쁘게 안나온다.


이렇게 찍고 나서 다시 모임장소로 열심히 패달질을 해서 도착했더니 이미 모두 모여있는 상태다.

(그래도 약속 시간보다 2분 일찍 도착했다고~ ㅎㅎ)


안양팀들은 민호차로. 차가 자전거에 최적화된 느낌이다(당연 좋은 의미임!!). ^^


오늘도 태인이는 별님 누나를 픽업해 온 듯~


으아.. 석민아.. 그렇게 입고 안춥겠어? ㄷㄷㄷ


별님 누나가 손수 싸오신 김밥. 후라이팬에 한 번 부쳐서 온기가 그대로 남아있었다. 당연 맛도 굿굿~~!!


오늘의 아침식사와 간식, 그리고 신발...읭? 주인은 누구??


슬리퍼를 신고 있는 걸 보니 봉민이 신발이구나. ㅋㅋ 많이 힘들어 보인다.

자.. 오늘 라이딩 코스는 블라블라블라..

어디서는 오픈하겠습니다.. 블라블라블라..


자.. 이제 슬슬 출발하자구요~


중간 라이딩 사진은.. 당연 없다.

표면적인 이유는.. 내가 겨울 장갑을 끼고 나갔기 때문에 사진찍기 어려웠다.. 한강에 안개가 너무 많이 껴서 시계가 20m도 안되고, 분원리 안개도 장난 아니었다.. 라고 써놓고..

실제로는.. 나에겐 따라가기에도 급급한 라이딩이었으므로.. ㅡㅡ;;

역시 난 금주전자 아이템을 써야 될 건가 보다. ㅠㅠ


그렇게 한강을 지나, 분원리에 들어갔다 나올 때 까지 찍은 사진은 염치고개에서 간식먹으며 잠깐 쉴 때 뿐.. ㄷㄷㄷ


석민아.. 어떻게 하면 그렇게 탈 수 있는거니.. 흑흑.. 그나저나 고글 멋있음. ^^b


우리팀 한가인 창균이와 민호, 그리고 김대장 태인이. 아.. 이 분들 따라가기 너무 벅차다. 흑~

정상에서 잠깐 간식먹으며 쉬다가 바로 다운힐. 다운힐은 더더욱 못하니.. 팀원들이 저~~~~~~~~~~~~~~~ 멀리 가는 걸 그냥 쳐다볼 수 밖에 없다.

평지에서 따라가려 해도 이들이 워낙 잘타므로 나에겐 무리.

퇴촌식물원 쯤..에 와서야 겨우 합류. 헉헉..


그리고는 도마치고개, 남한산성 로터리까지도 사진 없다(당연한 거라고!!).

이 멤버들이니 남한산성 올라가는 길에도 그냥 쉬엄쉬엄 갈 리 없겠지..라 생각했고, 역시나 그 예상은 틀리지 않았다.

다행히도 태인이가 뒤를 힐끔힐끔 쳐다보며 내가 흐르겠구나.. 싶으면 속도를 살짝 늦춰줬다. 고마워.. 김대장.. ㅠㅠ


그렇게 남한산성 슈퍼에서 1시간을 먼저 올라가서 기다린 봉민이, 별님 누나와 합류(한 시간동안 둘이 무슨 얘기를 했을까.. 궁금. ㅋㅋ). 잠깐 쉬고 다시 내려간다.

물론 사진따윈 없다. 수서를 지나 탄천에 올라와서야 겨우 사진을 찍을 수 있었다.

우선 장갑부터 벗고, 뒷 주머니에 쑤셔넣은 다음, 카메라를 꺼내 찍어본다.


살짝 뒤돌아보는 민호. 멋져~~ ㅎㅎ



이제 탄천합수부를 지나 출발 장소인 잠실대교 남단으로~


라이딩 중 굳어진 몸을 푸는 민호.

나도 두 손 놓고 탈 수 있었음 좋겠어.. 흑흑..



도착했다~~~~ 기념으로 별님 누나 한 컷!


봉민이도~ Cevelo S3 완전 멋짐! 아.. 모델은 두말하면 잔소리. ㅎㅎ


도착했으니 우유나 한 잔 하입시다~ 태인아.. 잘 마실게~ :)


내 딸기 우유는 창균이가 챙겨줬다. 고마워~~


읭? 누나.. 제가 뭘 드리면 되나요? ㅎㅎ


무슨 재미있는 얘기를 나누시는지??


점심은 경태네에 가서 먹기로 하고 차로 점프 시도. 캐리어.. 보면 볼수록 맘에든다. ^^b


출발~~


점심은 이렇게 해결. 태인이는 가게가 바빠지는 바람에 점심도 제대로 못먹고.. ㅠㅠ

(그래도 바쁜 건 좋은 것! 대박 가자고~ ㅎㅎ)


오늘 라이딩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줄줄 흐르는 저를 챙겨주느라 제대로 다른 분들이 제대로 못 달린 것 같아 미안하네요.

겨울에 좀 더 열심히 타둘 걸 그랬나 봅니다.

앞으로 자출이라도 좀 열심히 해야겠어요.



Posted at 2013. 3. 10. 22:28
Posted in 라이딩


iftheone’s Blog
Total . Today . Yesterday

About

블로그 이미지 Amuse, but never abuse.
by iftheone

Notice

category

뭐가 있나? (80)
일상 (33)
사진 (2)
여행 (10)
라이딩 (7)
(0)
음악 (0)
끄적끄적 (3)
과거자료 (25)

Recent Comments

Recent Trackbacks